1
목이 졸리는 건 늘 무섭다. 되도 않는 힘으로 김태형의 손을 치우려해봤자 치워질리도 없었고 지민은 그저 한손으로 제 숨통을 틀어쥐는 태형의 악력에 감탄하면서 본능적인 버둥거림을 억누를 뿐이었다. 목을 조르면서도 태형은 허리짓을 멈추지 않았다. 제 몸의 감도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면 태형은 꺼리낌없이 목을 졸랐다. 몸에 힘이 풀려 늘어지고 나서야 태형이 쥐고있던 제 목덜미를 놔준다는 걸 지민은 알고 있었다. 언제 끝날지를 알고 있음에도 막상 목이 졸릴 때면 지민은 이대로 죽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무서웠지만 벗어나겠다고 몸을 비틀면 또 제 얼굴에 주먹이 박힐게 뻔해서 지민은 그저 울면서 태형이 저를 놔주길 기다려야만 했다.

기침이 터져나왔다. 숨을 몰아쉬면서 지민은 그 와중에도 제 아래를 헤집는 인정없는 김태형 때문에 몇 번이나 혀를 깨물어야했다. 태형은 가학적인 성관계를 즐겼다. 피가 베어나올 때까지 이를 박아넣고, 손찌검을 했으며 종종 목을 조르고 손발을 침대에 묶어 놓기도 했다. 지민은 힘이 들어가지 않는 팔을 억지로 들어올려 태형의 목에 팔을 두르고 그를 끌어안았다. 태형에게 심한 짓을 당하지 않으려면 태형이 제 목을 조를 수도, 뺨을 때릴 수도 없게 가까이 붙어있는 방법 밖에 없다는 걸 지민은 알고 있었고 태형은 또 속이 훤히 보이는 짓을 하는 지민이 귀엽기만 했다.


2
안 도망가. 정말로 안갈거야. 제발. 믿어줘. 이러지마. 이러지마. 손발이 전부 의자에 묶여있는 지민은 겁에 질려 우는 것 밖에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왜 그래. 나 말 잘 듣잖아. 하지말라는 건 아무것도 안했잖아. 나 나가려고 안해. 그런 생각 한 적도 없어. 제발. 이러지마. 태형아. 제발. 풀어줘. 이러지마. 나 무서워. 하얗게 질린 얼굴로 지민은 애타게 태형의 이름을 불렀다. 정말 제 다리를 자르려는 건지 태형은 손에 톱날을 들고 있었고 바닥에는 수건과 붕대, 수혈팩이 보였다. 태형아. 이러지마. 제발. 하라는 대로 다 했잖아. 도망 안가. 정말이야. 안나갈거야. 제발. 무서워. 이러지마.

" 그래. 어차피 안나갈건데 다리가 왜 필요해. 안 그래, 지민아? "

태형아. 제발. 내가 미안해. 내가 다 잘못했어. 내가 잘할게. 더 잘할게. 너 불안하게 안할게. 안그럴게. 미안해. 안그럴게. 잘못했어. 내가, 내가 더 잘할게. 나 나가려고 안해. 정말이야. 이러지마. 제발. 무서워. 풀어줘. 태형은 울부짖는 지민의 고개를 들어올려 뺨에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었다. 큰 손에 서둘러 제 뺨을 비비면서 지민은 풀어달라고 매달렸지만 태형은 저를 놓아줄 생각이 없어보였다. 지민이  잘못했다고 용서해달라고 무너져내리는 걸 보면서도 태형은 웃으며 여기서부터 자르자고 지민의 허벅지를 가로로 그어보일 뿐이었다.

숨을 헐떡이며 울던 지민은 석진이 들어오자마자 드디어 미친거냐며 태형을 말려주는 덕에 풀려날 수 있었다. 묶어두었던 손발을 풀어주자마자 지민은 태형에게 안겨들었다. 태형의 어깨에 제 얼굴을 묻고 우는 지민의 몸은 아직도 벌벌 떨리고 있었다. 석진은 질린다는 얼굴로 태형에게 적당히하라고 말했지만 태형은 웃으며 제게 안겨있는 지민의 등을 쓸어줄 뿐이었다. 석진은 한달에 두어번 정도 태형의 집에 들렀다. 가끔 잔소리를 하지만 태형에게 빚이 있는 석진은 태형이 지민을 납치했다는 것도, 감금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지만 태형에게 그게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


3
" 아파..아파. 태형아. 아파. "

하얀다리는 힘이 잔뜩 들어간채로 떨리고 있었다. 두 손으로 침대 시트를 꽉 붙잡고 지민은 잠긴 목소리로 아프다며 태형의 이름을 불렀다. 박지민은 아직도 제 뒤를 풀어주는 손가락을 버거워했다. 태형은 항상 처녀처럼 구는 지민이 귀엽다고 생각하면서도 지민의 입에 재갈을 물렸다. 언제까지 내가 이렇게 풀어주고 박을거라고 생각하는 거야. 지민아. 이런걸 아파하면 어떡해. 태형은 웃으며 손가락을 하나 더 늘렸고 지민은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허리를 들어보려다 들켜 뺨을 맞았다. 멋대로 저지른 그 작은 행동에 더 이상의 배려가 필요없다고 느꼈는지 태형은 무작정 제 페니스를 밀어넣었고 지민은 막혀버린 비명을 지르며 울어야했다.

지민은 이미 바뀌어버린 제 인생에 수긍한 상태였다. 나갈 수 없다는 것도, 김태형이 제 눈물에 약해지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얌전히 김태형의 말을 들어야 한다는 것도 지민은 모두 알고 있었다. 지민은 그저 태형에게 거슬리지 않게 비위를 맞춰야 제가 조금이라도 더 살 수 있다는 걸 알았고 지민은 늘 순종적이기만 했지만 그럼에도 태형은 주기적으로 히스테리를 부렸다. 태형은 주로 지민의 다리를 자르려 하거나 발목이나 무릎의 힘줄을 끊어놓으려 했는데 지민은 그럴 때마다 그저 제가 더 잘하겠다고 우는 것 밖에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석진이 몇 번이나 기겁을 하고 집에 있는 쇠붙이들을 가져다 버려도 태형은 매번 새로운 연장을 구해오는 듯 했다.


4
태형은 밤새 혹사당한 몸을 굳이 제게 걸어오게 했다. 제대로 걷지 못하던 지민은 몇 번이나 균형을 잃고 넘어지자 벽을 짚으면 안되겠냐고 울먹이며 물었다. 태형이 순순히 허락해주자 지민은 서둘러 벽에 몸을 기댔다. 지민은 벽에 기댄 후에도 툭하면 힘이 풀려 주저앉았다. 힘겹게 제게 다가오는 지민을 흥미롭게 바라보던 태형은 제 앞에 도착하자 마자 제게 안기는 지민을 보고 작게 웃었다. 다시 저를 일으켜 세울까 불안해하는 지민을 안아들어 소파에 뉘여준 태형은 이 정도면 묶어둘 필요는 없겠다고 말하며 코트를 걸쳤다. 지민을 혼자 둘 때는 항상 손목을 침대에 묶어뒀지만 오늘은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 보였다.

" 지민아. 나가려고 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
" 망치, 망치로 무릎뼈를, 다, 조각낸다고.."

작은 몸이 크게 동요했다. 뻗고 있던 다리를 접어 몸을 웅크리는 지민을 보고 태형은 귀엽다는 듯이 웃었다. 다녀올게. 제게 입을 맞추고 집을 나서는 뒷모습을 바라보던 지민은 현관문이 닫히는 것과 동시에 소리내 울기 시작했다. 지민은 태형이 무서웠다. 지민은 석진이 제게 해준 얘기를 한순간도 잊지 않았다. 전에 이곳에 있던 여자가 왜 죽었는지, 어떻게 죽었는지 지민은 알고 있었다. 혼자 남겨질 때면 몇번이나 지금 나가도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도 문을 열자마자 태형이 웃으며 저를 반길 것만 같아서 지민은 늘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울고만 있었다.

'망상 > L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뷔민] Lost 下  (8) 2018.06.22

+ Recent posts